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가정의 달 시즌샵’을 열었다.
1300K는 오는 5월 12일까지 시즌샵을 통해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성년의 날 선물 등의 테마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샵에서는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 선물로 메시지 트로피, 유리돔 카네이션, 카네이션 압화 액자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어린이날 선물로 코끼리 애착인형, 패브릭 그네 파파스윙 등을 추천하고 있다.
특히 1만원 이상 카네이션, 건강식품, 완구, 인형을 구매하는 페이코 회원에게는 최대 3천원의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단독 특가 코너를 마련해 향기 가득한 플라워 용돈박스, 카네이션 디퓨저, 휴플러스 무선 안마기, 어린이 LED 라이팅 슈즈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할 방침이다.
1300K 관계자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뜻 깊은 날들이 모여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즌샵을 오픈하게 됐다”며, “시즌샵에서는 특별한 날에 맞춰 테마별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1300K 가정의 달 시즌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쇼핑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