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MBC 측 "'발칙한 동거' 金 정규 결방…木 스페셜 방송"(공식)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이 이번 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MBC ‘발칙한 동거’/사진=MBC ‘발칙한 동거’


특히 티격태격 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배려를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구라-한은정, 현실 삼남매 못지 않은 ‘비글미’로 재미를 주고 있는 김신영-홍진영-피오, 그리고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으로 색다른 조합을 선보인 용감한 형제-양세찬-전소민까지 세 집의 다채로운 풍경은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첫 방송 이후 지난 22일 방송 분에서 2049 시청률이 1부 2.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이하 동일), 2부 3.4%를 기록해 전주 대비 각각 0.2%P, 0.7%P 상승세를 보이며 젊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관련기사



MBC는 이번 주 금요일이 ‘제19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토론회’ 중계로 인해 ‘발칙한 동거’ 정규 방송을 결방하는 대신, 기존 방송 분을 재구성한 스페셜 편을 오는 목요일인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