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외국인 5일째 ‘바이 코리아’… 차기 테마株 3선 조건 없이 공개

27일 오늘 장에서 증권주의 상승세가 특히나 두드러진다. 2300선까지 갈 수 있다는 분석들이 쏟아지며 추가 상승이 가능하다는 전문가들의 의견들이 짙어지고 있다.

코스피가 6년만에 2200선을 탈환할 수 있었던 것에는 최근 5일간 외국인의 지속 순매수세가 유입 되었기 때문이다.


한편, 엑스원 실시간 주식 멘토링 서비스는 오늘도 무료추천주 3선을 배포하는 것과 동시에 앞으로 5월장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 지에 대해 속속들이 조건 없이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무료 브리핑 해줄 예정이다.

☞오늘의 급등 유망 추천주 3선, 실시간 전문가 카톡방에서 확인하기

“저같이 직장인들에게는 카톡 리딩서비스가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매일 적게는 점심 값 많게는 여름 휴가비도 벌고 있습니다.”

“실체 없는 종목, 재무 부실한 종목은 절대 접근하지 말라는 대표님의 말씀이 이제는 제 계좌의 철학과도 같습니다. 추천주들 모두 건실한 회사입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믿고 따를 수 있었어요.”


“매수만 하면 고꾸라지는 내 계좌, 정말 답 없다 싶었는데, 그 해답 엑스원 전문가들에게서 찾았습니다. 혼자 하시기 힘든 분들은 꼭 같이 수익 보면서 즐겁게 주식 하셨으면 좋겠어요”

관련기사



▶▶직장인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초 인기’ 수익 작렬 카톡방 접속 (클릭)

가입비 없이, 기간 제한 없이, 조건 없이 추천하는 엑스원 카톡 리딩서비스는 개인투자자 16만이 선택한 명실공히 최고의 직장인 종목 추천 서비스다.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 부담 없이 이용해보자.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하는 페이지가 생기며, 카톡방 주소를 받을 사람의 이름과 번호를 간단히 입력하면 바로 전문가 카톡방에 접속 하여 리딩을 받아 볼 수 있다.

▶▶오늘 내 계좌.. 한 개라도 파란 종목 있다면? 무료 진단 받으러 GO!

지금도 늦지 않았다. 위의 링크 클릭 후 전문가 추천주를 지금 바로 받아보도록 하자.

오늘의 관심종목

덱스터(206560), 부방(014470), NH투자증권(005940), 아남전자(008700), 코센(00973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