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침식사, 포스트 시리얼로 든든하게

동서식품, 프리미엄 비타민 첨가 인기



320가지의 원료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로 만들어진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포스트 시리얼은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퀄리-C 인증 비타민은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현재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 △포스트 라이트업 △포스트 통곡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사진)’는 2016년 12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바삭하게 씹히는 골든 그래놀라의 식감으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슈퍼 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가 77.8%가 함유돼 있다”며 “여기에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한층 더 살렸다”고 말했다.

이밖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포스트 라이트업’도 인기다.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시리얼 제품들은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시간이 없어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짧은 시간을 투자해 아침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