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로투세븐, 고객감사 의미 담은 ‘특별 선물 기획전’ 진행



궁중비책 ‘에센셜 3종 키트’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창립 17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의 의미를 담은 ‘어린이날 황금연휴 특별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5월 7일까지 열리는 어린이날 황금연휴 특별 선물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의류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아 여행 필수품인 ‘궁중비책’ 프리미엄 여행용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 최대 1만원 특별 할인 △알로앤루 신상품 스페셜 프로모션 판매 △알로앤루, 알퐁소 유모차 최대 50% 할인 등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궁중비책 프리미엄 여행용 선물 키트는 여행지에서도 아이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 줄 수 있는 휴대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궁중비책 에센셜 키트는 ▲샴푸&바스 ▲수딩 플루이드 ▲모이스쳐 로션 3종으로 구성돼 자연 유래 피부 진정 성분 ‘오지탕’이 함유돼 야외 활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이 제품은 브랜드에 따라 키즈 스킨케어 2종 키트 또는 에센셜 3종 키트가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관련기사



업체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에 휴가지에서 강렬한 자외선과 무더위로 지친 민감한 아이 피부의 진정 보습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아 어린이날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행복한 어린이날에 새롭게 리뉴얼된 궁중비책의 진정보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황금연휴를 맞아 미처 여행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선택한 후,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결제한 후 픽업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 증정 외에도 할인 혜택 등의 다채로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