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개념 웹 예능 ‘꽃길만 걷자’로 확정, 무려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 등장 “본방 기다려져”

신개념 웹 예능 ‘꽃길만 걷자’로 확정, 무려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 등장 “본방 기다려져”신개념 웹 예능 ‘꽃길만 걷자’로 확정, 무려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 등장 “본방 기다려져”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 ‘꽃길만 걷자’로 이름을 확정 지었다.


오늘 1일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연출 고국진, 제작 KBS) 측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공식 제목이 ‘꽃길만 걷자’로 확정됐다”고 공식적으로 전했다.

‘꽃길만 걷자’ 제작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멤버가 공개된 후 댓글 및 팬클럽 등에서 ‘꽃길만 걷자’라는 응원글이 많았던 점을 참고했으며, 대한민국 아이돌 가수 모두가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꽃길만 걷자’라는 제목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예능 ‘꽃길만 걷자’는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직접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레드벨벳 슬기를 비롯해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가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관련기사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꾸미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꽃길만 걷자’는 오는 29일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될 계획이다.

‘꽃길만 걷자’로 제목이 확정되자 네티즌들은 “thdu**** 소미야 슬기야 문별아 소희야 유아야 수정아 디애나야 꽃길 걷자~ 번창각 잔망잔망” “xski**** 소희야 꽃길만 걷자. G7 화이팅” “tjdt**** 7명 모두 기대하고 있습니다 벌써 본방이 기다려지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전했다.

[사진=KBS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