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르노삼성, 5월 QM3·QM6 구입하면 호텔 숙박권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QM3’·‘QM6’와 함께하는 ‘메이 아이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05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서 QM3 또는 QM6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택한 후 선택한 영업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7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르노삼성은 시승과 구매상담 중 하나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40명),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권(200명)을 증정한다. 시승 혹은 구매상담 후 이벤트 기간 내 QM3 또는 QM6를 출고할 경우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40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00명) 등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QM3와 QM6를 경험하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르노삼성자동차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QM3 캡처라이프 이벤트 ‘너의 #큐엠삶을 보여줘’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