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5월 박스피 이제는 뚫는다! 당신의 신용투자 전략은

기업들의 이익 모멘텀 확대와 신정부 정책 기대감으로 5월 코스피는 본격적인 강세장을 맞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산업통산자원부는 지난 1일 한국의 4월 수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24.2% 증가한 510억8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한국은행이 발표한 4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1.2로 전월대비 4.5포인트 상승했다. 대선을 앞두고 국내 경기를 낙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늘었다는 얘기다.

품목별로는 여전히 반도체 중심의 산업용 IT(정보기술)와 소재, 산업재 수출이 두 자릿수 증가세를 유지한 가운데 자동차가 11.6% 증가한 것이 눈에 띈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은?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