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이수지 “‘지디’말고 ‘슈디’로 불리고파”

개그맨 이수지가 KBS 쿨FM 라디오 개편을 맞아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DJ로 활약한다.

/사진=KBS/사진=KBS




12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는 KBS 쿨FM 라디오 개편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개그맨 이수지, 배우 온주완이 참석했다.


매일 정오에 방송하는 이수지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DJ 최화정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DJ 김신영과의 경쟁에서 유리한 점으로 “젊은 감각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겠다”며 “개그보다는 인간미를 발산하겠다. 인간 이수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이어 그는 스페셜 게스트로 유인나가 출연한다고 밝히며 “‘지디’는 안 될 것 같다. ‘슈디’로 불리고 싶다”고 자신의 애칭을 희망했다.

이수지는 오는 15일부터 오후 12시~2시 KBS 쿨FM과 KBS 해피FM에서 방송되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DJ로 활약한다.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DJ 이수지의 달인급 연기력이 십분 발휘될 콩트 코너 ‘각자 해피엔딩’, 청취자 전화 퀴즈 ‘이 전화 실화냐?’, 오후의 활력을 더할 ‘MC 수지의 드람 더 비트(Drop The Beat)’ 등 다양한 코너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