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가정의 달, ‘전체식 통홍삼’으로 건강하게…참다한 할인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참다한 홍삼▶사진제공: 참다한 홍삼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매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다한 홍삼은 전국 직ㆍ가맹점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KB국민카드 10% 청구 할인’ 및 ‘참다한 포인트 1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참다한 전국 매장에서 KB국민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의 경우, 금액대별로 10%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건당 결제 금액이 20만ㆍ30만ㆍ40만ㆍ50만 원 이상일 때 각각 2만ㆍ3만ㆍ4만ㆍ5만원의 할인액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또한 참다한 매장에서 30만ㆍ60만ㆍ90만ㆍ12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금액 구간별로 각각 3만ㆍ6만ㆍ9만ㆍ12만원 상당의 정액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다만 청구 할인과 중복 적용은 안 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 적용 품목은 참다한 프리미엄과 골드, 홍삼정, 홍삼정 프리미엄스틱, 여성용 퍼스트레이디 등 참다한 홍삼 전 제품이다.

참다한 홍삼은 제조 과정에서 일반 물 달임 대신 홍삼을 통째 갈아 만든 ‘전체식’ 제조법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통홍삼을 분쇄하는 과정에서 최첨단 초미세분말공법을 사용해 유효성분의 추출수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참다한의 전체식 홍삼은 기존의 물 달임 방식과 비교해 영양분 함량이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보고된다. 물 달임 방식의 홍삼농축액은 홍삼 영양분 가운데 물에 녹는 47.8%의 수용성분만 담아낼 수 있지만, 전체식은 물로 추출되지 않는 불용성 유효성분(52.2%)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 어린 자녀 등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사랑이 가득한 5월, 홍삼의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참다한 홍삼으로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