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그레뱅 뮤지엄, 한류 아이콘 싸이 컴백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싸이도 깜짝 놀랄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싸이 밀랍인형이 신곡과 함께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채비를 끝냈다.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은 싸이의 화려한 컴백을 기념해 1층 로비에 싸이 밀랍인형을 전시, 신곡과 함께 누구나 싸이 밀랍인형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싸이는 본인의 밀랍인형을 직접 보고 감탄한 바 있으며 개인이 소장하고 있었던 선글라스를 기증하여 팬들에게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사진=그레뱅 뮤지엄/사진=그레뱅 뮤지엄


그레뱅 뮤지엄은 싸이의 귀환을 응원하고자 싸이 밀랍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 ‘내가 바로 뉴페이스(New Face)!’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레뱅 뮤지엄 로비에 전시 된 싸이 밀랍인형과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SNS 업로드 또는 그레뱅 뮤지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샷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후 그레뱅 티켓 박스에 제시하면 응모자 대상 선착순으로 그레뱅 롤리팝 미니 볼펜을 랜덤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내가 바로 뉴페이스’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3일 토요일부터 5월 21일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그레뱅 뮤지엄의 베아트리스 크리스토퍼 제너럴 매니저는 “1년 6개월 만에 8집으로 돌아온 월드 스타 싸이는 대중에게 두루두루 사랑 받는 그레뱅 뮤지엄의 대표적인 한류 아이콘이다.”며, “그레뱅 뮤지엄 입구에서부터 관람객들을 반기는 싸이 밀랍인형으로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 받아 가수 싸이와 같이 기발하고 재미있는 인증샷을 찍으며 그레뱅 뮤지엄에서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