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남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앞 ‘우성르보아파크2’ 상가 분양



하남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선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오피스텔의 상가 분양이 시작됐다.


이번에 분양 되는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는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에 오피스텔 480실과 상가 134실로 구성된다.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데다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과 도보 3분 거리에 불과해 향후 다양한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핵심상권으로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사지구는 약 3만8천세대를 수용하기 위한 아파트가 들어서고 있고, 이미 상일동 삼성엔지니어링 등의 기업이 입주해 1만여 명이 상주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스타필드 하남 등의 개발로 꾸준한 인구유입과 사업별 단계 완료 시 수요(약 7만6000명 예상) 증가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는 풍부한 수요가 강점이다. 오피스텔 내 약 500여 명의 고정고객을 비롯해 인근 아파트단지와 산업시설의 풍부한 수요를 바탕으로 커피전문점과 패스트푸드 그리고 베이커리, 레스토랑, 편의점 등 다양한 업종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미사 우성 르보아파크2 홍보관은 하남시 미사강변 중앙로161 파크뷰빌딩 3층이며, 사전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