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백화점 엘롯데, '미세먼지 극복작전’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의 온라인쇼핑몰 엘롯데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인터넷쇼핑몰 엘롯데에서 ‘미세먼지 극복작전’ 행사를 진행하고 공기 청정기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들어 미세먼지 농도가 좋지 않아 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초미세먼지까지 잡을 수 있는 고성능의 공기청정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기획됐다. 지난 4월부터 5월 19일까지 엘롯데에서 공기 청정기 제품은 약 10억원 정도가 판매됐고 엘롯데 가전 상품군 중 공기 청정기 매출 구성비는 지난해 2%에서 올해 15%까지 늘었다.


행사 대표상품은 ‘위닉스 TOWER XQ600’(54만 9,000원), ‘블루에어 NEW클래식 480i’(106만원)등이다. 행사기간 동안 엘롯데에서는 카드사별로 상품 구매시 5~10%를 청구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등의 가전 상품을 30·50·100·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관련기사



홍호장 롯데백화점 온라인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의 농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공기청정기와 에어컨, 클렌징 등 다양한 상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22일이 백화점 정기휴무인 만큼 백화점 휴무일에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고객들이 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