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모레, 방문판매 앱 누적 다운로드 100만 앞둬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방문판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개발한 앱 ‘뷰티Q’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 돌파를 앞뒀다고 22일 밝혔다. 뷰티Q는 아모레퍼시픽이 2015년 론칭한 고객 소통 모바일 앱이다.


이달 현재 뷰티Q 누적 다운로드 수는 90만으로 아모레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뷰티Q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뷰티Q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고객 중 3000명을 선정해 아모레 카운셀러(방문판매원)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설화수 체험용 견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뷰티Q는 미용 정보 제공, 특정 제품 사전 예약 혜택 이벤트,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카운셀러 찾기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고객이 방문판매 구매 경험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현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희망 지역을 선택하면 전국의 영업장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전화 연결도 가능하다.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탑재해 고객이 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 통합 포인트 ‘뷰티포인트’ 정보 조회, 제품 및 제휴 혜택 정보, 메이크업 시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오픈형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