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향상 단합대회 개최

'올 혼다데이'

10개 딜러 350여명 참여해

고객 만족도 1위 결의다져

혼다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향상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 참가자들 모습/사진제공=혼다코리아혼다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향상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 참가자들 모습/사진제공=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20일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진행됐다.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혼다 CS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고객 만족 1위를 향한 향후 방향성 및 개선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하여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화합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고객 만족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압도적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로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2013년부터 2015년 까지 3년 연속 A/S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당 조사를 진행했던 2007년부터 2016년 까지 총 8번이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