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동시장 화재 원인은? 야채가게 ‘청량리역 정체’ 인명피해는 없어 “이게 무슨 일이래 아이고”

경동시장 화재 원인은? 야채가게 ‘청량리역 정체’ 인명피해는 없어 “이게 무슨 일이래 아이고”경동시장 화재 원인은? 야채가게 ‘청량리역 정체’ 인명피해는 없어 “이게 무슨 일이래 아이고”




23일 오전 7시33분께 발생한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내 야채가게 화재가 발생한 것과 관련 주의를 당부하는 긴급재난문자가 발송됐다.

안전처는 긴급재난문자를 통해 “인근 상가주민은 안전에 유의하고 주변도로 이용 차량은 우회 바란다”고 전달했다.


또한, 안전처 관계자는 경동시장 화재 관련 “최근 전통시장에 잇따라 화재가 발생하고 출근 시간이라 인근 지역의 교통혼잡이 예상돼 재난문자를 발송했다”면서 “화재는 거의 진압됐다”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교통방송은 SNS에 “왕산로 청량리역에서 신설동방면 경동시장내 점포화재 진화작업으로 하위차로 부분통제, 청량리역부터 정체되니 우회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동시장 화재 관련된 긴급재난 문자를 접한 네티즌들은 “79dl**** 이게 무슨 일이래 아이고 상인들 가슴아프겠네 빠른화재진압과 재난문자 아주신속하네요 역시문정부” “mossrose_**** 경동시장 화재 나서 문자 왔는데 상인분들 피해 없길” “JYJzhfld**** 경동시장내 화재발생했다고 연락이 왔다 인명피해 없이 불길이 잡히길”라는 반응을 전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