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위 아 엑스>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성공을 거둔 엑스 재팬이 전세계 3,000만 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밴드가 되기까지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록큐멘터리.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그 뜨거웠던 당신… 기다림은 끝났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예비 관객들이 영화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무조건 꼭 봐야 한다!”(ID_rh**), “전설들의 이야기가 너무나 듣고 싶어요”(ID_mk**), “빨리 개봉해주세요!!”(ID_di**), “위 아 엑스”가 드디어 개봉한다니!! 기대됩니다!!“(ID_ra**), ”무조건 극장에서 보고 싶다ㅠㅠ“(ID_pa**) 등 엑스 재팬을 사랑하는 팬들이 개봉을 앞두고 <위 아 엑스>를 향한 뜨거운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지난 5/19일(금)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엑스 재팬 더스페셜 패키지 상영회’를 통해서도 영화를 향한 폭발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엑스 재팬의 포스터를 직접 인쇄하는 것은 물론 영화를 보러 온 팬들이 단체로 모여 인증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는 SNS를 통해 엑스 재팬의 리더 요시키도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위 아 엑스>는 오는 5월 25일 개봉해 엑스 재팬의 숨겨진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