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프로스펙스, 헤리티지 로고 오리지널 라인 출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레트로 열풍에 발맞춰 1981년을 그대로 재현한 스니커즈 ‘오리지널’ 라인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의 상징적 로고인 ‘F’를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과 정통성을 강조했다. 1981년 당시 출시됐던 제품의 디자인을 그대로 복원했으며 신발 포장 박스와 상표까지 동일하게 제작해 완성도를 더했다.

T, J, W, K 4가지로 구성된 오리지널 라인은 화이트 컬러에 빅 로고를 활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복고 분위기를 제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 10~20대 젊은 층에게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패션의 트렌디함을, 40~50세에게는 지난 80년대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오리지널 J 라인은 80년대 조깅화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밑창에 생고무를 사용해 미끄럼 방지 효과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에 블랙, 레드, 네이비 3가지 로고 컬러만 다르게 적용된 디자인과 블랙, 레드, 네이비 전체 컬러에 흰색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 등 총 6개 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7만 9,000원.

관련기사



오리지널 T 라인은 1980년대 테니스화를 재현한 제품으로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살짝 들린 앞코와 부드러운 천연 가죽의 사용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3가지 다른 로고 컬러가 돋보인다. 가격은 8만 9,000원.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제품인 오리지널 K 라인은 천연 가죽의 부드러운 착화감과 더불어 발등의 벨크로(찍찍이) 디테일로 신고 벗기 편하다. 성인화와 동일하게 화이트 컬러에 3가지 로고 컬러 디자인으로 구성돼 엄마, 아빠와 함께 패밀리룩 연출에 제격이다. 가격은 5만 9,000원.

프로스펙스는 오리지널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리지널 라인 제품 구매 시 오리지널 라인 광고 혹은 ‘F’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면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980년대생 고객이 멤버십 가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중복 할인 불가).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