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레저단신] 켄싱턴 제주 ‘서머 & 스파티’ 패키지 外

켄싱턴제주 ‘서머&스파티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톱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스파티 패키지’를 오는 7월14일부터 9월3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약선 무료요리강좌’ 선봬

곤지암리조트가 오는 27일부터 6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EW빌리지 갤러리에서 제철 식재료로 건강을 챙기는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약선 무료요리강좌’를 연다.

‘약선 무료요리강좌’는 약선 조리법을 비롯해 제철 식재료의 효능도 배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 50명에 한해 당일 현장 접수로 가능하다.


에버랜드, 팝아트와 함께 하는 ‘장미 축제’ 오픈

관련기사



에버랜드 ‘장미축제’가 25일부터 6월11일까지 펼쳐진다.

지난 1985년 시작해 올해로 32주년을 맞는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장미원 전역이 ‘팝아트 가든’으로 변신하고 팝아트를 테마로 한 다양한 예술 작품 전시와 특별 공연이 진행되는 등 꽃과 문화가 접목된 축제의 장으로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월드, VR어트랙션 2종 누적탑승객 100만명 돌파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내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지난해 도입한 탑승형 VR 어트랙션 2종이 누적탑승객 100만명을 달성했다. 지난해 11월 말과 12월 말 도입한 ‘후렌치레볼루션2 VR’와 ‘자이로드롭2 VR’가 각각 70만명과 30만명의 누적탑승객을 기록했다.

용평리조트, ‘스키장·콘도미니엄’ 부문 6년연속 1위

용평리조트가 2017년 글로벌 브랜드역량 조사(GBCI)에서 스키장과 콘도미니엄 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역량 지수평가는 소비자가 평가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글로벌 브랜드 인증 프로그램이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