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상민 "제 인생에서 연애는 끝..." 비혼 선언 화제

이상민 “제 인생에서 연애는 끝...” 비혼 선언 화제이상민 “제 인생에서 연애는 끝...” 비혼 선언 화제




이상민의 독신 선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선 이상민의 비혼 선언이 담겨겼다.

이상민이 집들이 행사 중 하나로 진행한 경매에서 마지막 경매 품으로 아이 신발을 가져왔다.

이상민은 “결혼생활 중 아이 신발을 준비했었다. 그 후 아이가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고 딱 하나 남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이상민은 “내가 이걸 경매에 내놨다는 거 더 이상 내 인생에 연애는 없다는 거다. 결혼도 안 한다는 거다”라는 발언으로 주변인을 놀라게 했다.

관련기사



집들이 멤버였던 민경훈과 홍석천은 “그런 말 함부로 하면 안 된다” “엄마가 싫어하실 텐데”라며 만류했으나 이상민은 결심을 굳혔다. 아이 신발은 홍석천이 낙찰 받아 갔다.

경매가 후 이수근이 다시금 결혼 화제를 꺼내며 “사랑은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거다. 어떻게 그런 다짐을 하나. 그건 아니다”라며 의견을 피력했다. 이상민의 어머니 역시 “이수근의 말이 맞다. 내가 허락 못한다. 오늘 그 말은 못 들은 걸로 하겠다”라며 반대 의사를 표했다.

방송에서 이상민은 공황장애로 금주 중이라며 “한 땐 공황장애인 줄 모르고 술로 버텼던 적이 있었다”라며 힘겨웠던 시절을 돌아봤다. 이어 그는 “자기 합리화가 아니다. 난 지금이 정말 행복하다”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미운우리새끼 캡처]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