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하이라이트 'CALLING YOU', "쿨하지 못해 미안해"…숨겨진 남자의 진심!

9년차 신인 하이라이트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사진=어라운드 어스/사진=어라운드 어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는 리패키지 앨범의 신곡 ‘CALLING YOU’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의 이번 리패키지 신곡 ‘CALLING YOU’는 헤어진 뒤 미련을 갖고 있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그대로 대변한 곡으로 한번 들어도 귀에 쏙 들어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그 가운데서도, 곡명인 ‘CALLING YOU’가 문자 그대로 ‘너에게 전화를 걸고 있다’와 함께 ‘끊임없이 마음속으로 너를 부르고 있다’는 이중적인 의미로 해석된 것처럼 누군가와의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만한 가사는 이 곡의 매력으로 손꼽힌다.

관련기사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내 모든게 다 너를 향해 있어/어느새 난 또 너의 번호를 누르고 있어/늦은시간에 자꾸 전화해서 미안해/조금 취했지만 정신은 멀쩡해/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대답 없는 너지만 아직 바뀌지 않은/너의 Caloring 처럼 내 마음도 아직 여전해/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널 부르고 있어‘

사랑 앞에서는 마냥 쿨 할 수 없는 것처럼 이별 앞에 모든 것이 뒤엉켜버린 남자의 심정을 솔직하면서도 담백하게 그려낸 하이라이트는 앞서 발표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하며 다시 한 번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17 HIGHLIGHT LIVE ‘CAN YOU FEEL IT?’을 개최하며, 이 공연에서 ‘CALLING YOU’ 무대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