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냄비받침’ 6일 첫 방송! 이경규 어색한 인증샷 공개 “안뇽경규♡” 귀요미

‘냄비받침’ 6일 첫 방송! 이경규 어색한 인증샷 공개 “안뇽경규♡” 귀요미‘냄비받침’ 6일 첫 방송! 이경규 어색한 인증샷 공개 “안뇽경규♡” 귀요미




KBS는 “오는 6월 6일 오후 11시 10분 새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이 첫 방송 된다”고 밝히며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의 고정 멤버에는 이경규-안재욱-김희철이 선택됐으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합류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예능 ‘냄비받침’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각 회별 스타들이 츨연해 직접 선정한 주제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다.

‘냄비받침’ 책 속에는 각 스타의 특급 사생활은 물론, 독특한 취미나 자신만의 관심사가 담기며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애쓰는 현시대의 긍정적인 욜로 라이프(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경향)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고정 멤버로 이경규-안재욱-김희철이 출격하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지원 사격을 나설 예정이다.


‘냄비받침’의 제작진은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새벽까지 이어진 녹화에서 4멤버의 케미는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할 만큼 기대 이상이었다.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 등 환상의 조합과 함께 스타들의 사생활이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냄비받침’에 출연하는 이경규가 어색한 포즈로 약국 인증샷을 찍어 화제를 모았다.

이경규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뇽경규♡소화제는 XXXX ㅋ ㅋ ㅋ 약국 앞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경규는 어두운색 계열의 셔츠와 바지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경규는 약국 앞에서 어색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사진=이경규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