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민호, 부드러운 카리스마 뿜뿜..黑白 커피광고 촬영 현장

프리미엄 한류스타 이민호가 두 가지 상반된 매력으로 깊은 커피 향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지난 4월 출시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이민호는 최근 공개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지면 촬영 현장에서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깊어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향과 맛을 음미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코카콜라/사진=코카콜라





사진 속 이민호는 패셔니스타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스타답게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에 맞춘 상반된 의상과 함께 특급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민호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셔츠와 블랙 팬츠 차림에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의 깊은 향과 맛을 표현했다. 또한, 흰 셔츠와 블루 팬츠를 매치하고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차림과 부드러운 미소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의 부드러움 보여준다.

관련기사



이민호는 두 가지 콘셉트에 맞춘 완벽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에게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그대로 표현하는 것 같다”는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와 이민호의 프리미엄 매력이 어우러져 마치 패션 화보 같은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다”며, “비주얼, 연기력, 인기 삼박자를 다 갖춘 이민호가 표현해낸 깊고 풍성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