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쿠쿠전자, ‘시흥공장’ 준공식 개최

생산공장 준공 기념 저소득층에 생활가전 기부

구본학(오른쪽 6번째) 쿠쿠전자 대표가 1일 경기도 시흥에서 열린 사업장 준공식에 참석해 회사 임·직원들과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사진제공=쿠쿠전자구본학(오른쪽 6번째) 쿠쿠전자 대표가 1일 경기도 시흥에서 열린 사업장 준공식에 참석해 회사 임·직원들과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사진제공=쿠쿠전자




쿠쿠전자가 경기도 시흥에서 생산공장 준공식을 열고 준공 기념으로 저소득층에 생활가전을 기부했다.


1일 쿠쿠전자는 임직원과 지역사회 관계자가 모여 경기도 시흥 생산공장 준공식을 열고 지역 내 저소득층 세대에게 밥솥 100대, 제습기 100대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에 완공된 쿠쿠전자 시흥공장에서는 매달 정수기 7만대와 공기청정기 4만대가 생산되며 약 700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쿠쿠전자는 시흥 공장 완공으로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생산라인 확장을 통해 글로벌 종합 생활가전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시흥 공장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렌탈 제품 생산을 담당하고 기존의 양산공장에서는 밥솥 제조를 담당하며 생산체계를 정비할 수 있게 됐다”며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력뿐 아니라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는 글로벌 종합 생활가전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