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플러스영어,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3일 제주에서 시작…초중등을 위한 메타인지 영어학습

사진 설명: 한솔플러스영어 시설 내부사진 설명: 한솔플러스영어 시설 내부


초중등 교육 전문기관인 한솔플러스(대표 김영환)가 지난 4월 ‘한솔플러스영어’를 출시하고 매월전국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6월에는 3일(토) 제주를 시작으로 한 달간 10회에 걸쳐 충청, 경남, 부산, 서울과 인천에서 ‘한솔플러스 영어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한솔플러스영어’만의 특징과 사업 강점을 안내하고, 개설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지사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영어학원 운영을 계획 중인 예비 가맹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솔플러스영어’는 올해 도입된 최신 교육과정에 맞춰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 역량인 자기관리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메타인지 학습법을 도입했다.


정확한 영어 정독과 함께 영어 다독을 학습할 수 있는 교과과정을 갖추고 있다. 아이 스스로 자신의 학습 수준을 파악하는 메타인지 영어학습으로 완벽한 영어 학습을 구현한다. 또한 원어민 음성 활용을 3배 이상 늘리고, 기존 영어교육 시스템의 장점만을 결합한 3-웨이 오디오 네이티브 시스템(3-Way Audio Native System)을 갖췄다.

관련기사



어학기를 통해 듣고 받아쓰며 영어를 익히는 랩 존(Lab Zone)과 원어민 발음으로 학습내용을 확인하는 펜 존(Pen Zone), 다양한 수행활동을 하며 배운 것을 영어로 발표하는 탭 존(Tab Zone)을 모두 갖춰 보다 흥미롭고 확실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2017년 초등영어교육 시장을 주도해 나갈 브랜드로서 한솔플러스영어가 눈길을 끄는 이유이다. 학습 대상은 초등 1학년부터 중3까지다.

한솔플러스영어 지사가맹점 모집에 대한 문의나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