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천 관광객과 비즈니스 방문객의 희소식이 될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호텔’



경기도 이천은 그야말로 4계절 행사와 축제가 많은 곳이다. 다양한 축제가 1년내내 이어져 많은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조각 심포지엄, 이천 도자기 축제, 이천 도자기 마라톤, 산수유 꽃 축제, 세계도자기 비엔날레, 이천쌀 문화축제 등 거의 365일 축제와 문화의 도시여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지역이다.

그리고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8경으로 모자라 9경이다. 도드람산 삼봉, 설봉호, 설봉산 삼형제 바위등 그만큼 아름다운 경치와 볼거리등이 많다. 이에 이천시는 앞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축제 및 관광콘텐츠의 개발을 통해 이천시를 체류형 관광지로 만들어 1,000만명 관광객 유치계획을 세워 관광산업 활성화와 지역 경제에 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많은 관광객으로 인한 이천 숙박시설의 문제점이 대두되고 있다. 현재 이천의 노후화된 숙박시설과 관광객의 마음을 충족시킬 숙박이 부족한 현실이기 때문이다. 이에 ‘삼성 홈프레스티지 레스던스호텔’이 많은 관광객들과 비즈니스 방문객의 희소식이 아닐수 없다.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호텔’은 일반 호텔 즉, 숙박개념만의 호텔이 아니라 숙박과 주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 투숙객, 비즈니스,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 다. 이런 관광객의 눈높이를 맞춘 풀퍼니시드(Full-furnished)시스템을 맞춘 형태이고, 고급 프리미엄급 특급호텔이다. 풀퍼니시드(Full-furnished)란 고객에게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고품격으로 제공해주는 새로운 주거지로 외국인, 학생, 직장인 등과 같은 장기 이용객을 위한 시설 이다.냉장고, 쿡탑 등 모든 가전제품이 빌트인(Full Furnished System) 되어 있어, 집과 같은 편안함과 익숙함을 갖는게 풀퍼니시드(Full-furnished)의 장점이다.

관련기사



이런 장점을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호텔’에 도입했다. TV, 냉장고, 에어컨, 쿡탑, 스타일러, 금고등이 있어서 가족단위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 장기 이용자에게 편의시설을 같이 추구 했다. 거기에 더해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의 고급 레스토랑, 대규모 컨벤션룸, 사우나&스파, 스카이 바비큐 파티장 등 고품격 서비스와 힐링공간을 제공 할 예정이라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삼성홈프레스티지호텔 레지던스호텔’의 관계자는 비지니스 방문객과 이천 관광객들의 수요에 턱없이 모자라는 숙박시설의 공급은 물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천의 랜드마크 호텔로서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 전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