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전주 에코시티의 완성, 일신건영 전주 3차 에코시티 휴먼빌 분양중

전주 에코시티의 관문격 입지를 자랑하는 일신건영의 전주 3차 에코시티 휴먼빌이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단지는 남향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솔내초등학교(가칭)와 화정중학교(가칭)가 확정돼 개교 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송천동 내 기존 학원가도 가까워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또 에코시티 초입에 위치해 있어 기존 송천 시가지로의 이동도 편하며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중심상업지구, 복합커뮤니티센터를 비롯해 농수산물시장이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으로 세병호를 품은 센트럴파크가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췄으며 주변으로 너울공원, 늘찬공원 등이 있어 쉼터로 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부 조경도 우수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너른마당, 과수원길, 풍경놀이터 등 주민쉼터를 마련할 예정이며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집, 영유아놀이터 등을 갖춰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단지다. 단지 내부에 키즈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단지는 각 세대별로 홈네트워크 시스템(월패드)을 이용해 원터치로 전등(거실), 가스, 난방 등을 제어 할 수 있으며 외출시에도 핸드폰과 인터넷을 통해 제어가 가능하다. 층간 충격소음 저감재를 사용해 층간소음을 방지하고 미세먼지나 아토피에 취약한 어린 자녀를 위한 친환경 벽지로 시공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전주 3차 에코시티 휴먼빌은 전북 전주시 에코시티도시개발구역 공동2블록에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30층, 4개동, 전용면적 59~120㎡ 총 40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59㎡ 118가구 ▲84㎡ 216가구 ▲120㎡ 68가구로 실수요자를 위한 실속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전주 3차 에코시티 휴먼빌의 모델하우스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17-9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방문자와 계약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