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반도건설, 6월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분양

반도건설이 6월 경기 고양시 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에서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는 지하 5층~지상 36층 3개 동, 전용면적 23~57㎡ 총 924실로 이뤄지는 오피스텔이다.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GTX A 노선 킨텍스역(가칭) 역세권으로,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주엽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으로 자유로 킨텍스 IC와 한류월드 IC가 위치해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반경 1㎞ 내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킨텍스전시장, 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가깝다. 단지 내에는 반도건설의 대표적인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 일산’도 들어선다.

관련기사



한편 한류월드는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한류월드는 고양 일산동구 대화동과 장항동의 약 100만㎡ 부지에 케이팝 공연장 등이 들어서는 복합개발지다. 현재 EBS 디지털통합사옥이 입주를 마쳤고, 공동주택 분양은 마무리 단계다.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 되면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가 들어서게 된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굵직한 개발 호재로 주목받는 한류월드 내 첫 번째 소형 오피스텔이라 벌써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맞춤형 특화설계와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완기기자 kingear@sedaily.com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투시도 / 사진=리얼투데이 제공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투시도 / 사진=리얼투데이 제공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