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천호식품, 소비자 중심 경영캠페인 '친절한천호씨' 출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 ‘친절한천호씨’의 출범을 선언했다.

천호식품은 8일 본사 및 각 사업장에서 3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은 이 자리에서 제조, 생산, 판매, 배송, 구매 후 서비스까지 전 부문에서 고객의 기준에 맞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현하는 ‘나보다 더, 나를 챙겨주는 친절한천호씨’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회사 측은 ‘친절한천호씨’에 대해 좋은 원료를 찾고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며 고객의 말을 세심하게 귀담아듣는 고객과 제품을 잘 아는 전문가로 천호식품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언제나 성실하고 정직한 자세로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고객에게 따뜻하게 전하는 천호식품 임직원의 태도를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친절한천호씨’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지안 천호식품 대표는 “’친철한천호씨’는 천호식품 내부의 좋은 시스템과 과정을 공개하여 올바른 속성은 더 널리 알리고 잘못된 속성을 바로잡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더불어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친절한천호씨’가 직접 찾아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의 권익을 모든 일의 가장 앞에 두고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