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프듀 101’ 주원탁, 전국 5개 도시에서 팬미팅 개최…"원해요 주원탁!"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원탁이 오는 11일부터 팬 미팅 투어를 시작한다.

/사진=투에이블컴퍼니/사진=투에이블컴퍼니


투에이블컴퍼니 소속 주원탁이 오는 11일부터 전국 5개 도시를 방문, 팬 미팅 투어 ‘원해요 주원탁’을 개최할 예정이다.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여 62위를 기록, 아쉽게 탈락한 주원탁의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원해요 주원탁’ 이벤트의 5개 도시와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원해요 주원탁’ 이벤트는 지난 5월 30일 개최된 전주 게릴라 팬 미팅 이후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한 자리로 알려졌다. 일명 ‘혜자 팬 미팅’으로 팬들을 감동시켜온 주원탁의 세 번째 팬 미팅 ‘원해요 주원탁’은 공식 팬 카페를 통해 6일간 지역신청을 받았으며, 천 여명의 국내외 팬들의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해요 주원탁’ 이벤트는 오는 11일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서울, 전주를 방문하여 팬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팬 미팅으로 이어질 일본 방문을 조율 중으로 알려져 해외 팬들의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관련기사



주원탁의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 측은 주원탁이 “매일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과의 만남을 가장 즐거워하고 기대한다”며 “늘 그렇듯 팬들이 가장 기뻐할 만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특히 투에이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알려진 주원탁은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그룹 에이디이(A.De)와 같은 회사로 알려지면서 ‘프로듀스 101’과의 남다른 인연이 드러나기도 했다.

한편, 주원탁의 팬미팅 투어 ‘원해요 주원탁’ 이벤트는 오는 11일 대전, 17일 부산, 18일 대구, 24일 서울, 25일 전주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