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제일제당, 캠핑족 겨냥 '비비고 가정간편식' 이벤트



CJ제일제당이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무료 시식 이벤트를 여는 등 캠핑족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일 경기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된장찌개’ 등 비비고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총 6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또 이 자리에서 실시하는 간편식 소비 패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200명에게 ‘비비고 사골곰탕’을 준다. 캠핑장에서 이들 제품을 사용하는 인증삿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고객 100명에게도 ‘비비고 육개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김국화 CJ제일제당 HMR 마케팅담당 부장은 “가족 단위 참여가 많은 캠핑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에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특장점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지난해 6월 출시됐으며, ‘비비고 육개장’과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된장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소고기미역국’, ‘비비고 닭곰탕’, ‘비비고 설렁탕’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