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는형님’ 김옥빈, ‘소매치기 주의사항’ 전문가 포스 폴폴

‘아는형님’ 김옥빈, ‘소매치기 주의사항’ 전문가 포스 폴폴‘아는형님’ 김옥빈, ‘소매치기 주의사항’ 전문가 포스 폴폴




김옥빈이 배역을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을 받은 적이 있다고 전했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옥빈이 전학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김옥빈은 최근 영화 ‘악녀’로 칸 영화제에서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김옥빈은 칸 영화제를 다녀온 직후였음에도 온 몸을 던지며 녹화에 임했다. 또한, 킬러 역할을 위해 갈고닦은 화려한 액션 동작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옥빈은 자신이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당시 김옥빈은 소매치기 강유나 역으로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옥빈은 소매치기 역을 잘 위해 직접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을 받았다고 밝히며, 소매치기 연기의 특징을 생생하게 설명해 ‘아는 형님’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멤버들이 소매치기에 당하지 않도록 주의 사항까지 덧붙여 전문가의 포스를 풍겼다.

한편 형님들을 놀라게 한 김옥빈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6월 10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