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티제, 여름 한정 디저트&음료 8종 출시

- 카페 아티제, 망고, 청포도 등 다채로운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한정 디저트 3종과 음료 5종 신제품 출시

- 감각적인 디자인에 견고한 소재를 활용한 MD 상품 ‘에코백 5종’도 함께 출시



아티제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음료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한정 신제품은 망고, 자몽, 오렌지 등 당도 높은 제철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신제품 3종과 매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티제의 베스트 시즌 음료 5종으로, ‘달콤함이 주는 휴식(a sweet break)’을 콘셉트로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생망고 케이크(Mango Cake)는 신선한 생망고와 100% 우유로 만든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새콤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함께 선보이는 ▲마누카허니 자몽 요거트(Manuka Honey Grapefruit Yogurt) ▲마누카허니 오렌지 요거트(Manuka Honey Orange Yogurt)는 아티제가 처음 선보이는 푸딩 제품으로 자몽, 오렌지 과육젤리와 뉴질랜드 산 마누카 시럽, 요거트가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아티제는 매년 선보인 여름 시즌 음료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여름 시즌 음료 5종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Green Grape Yogurt Frappetta) ▲리얼 청포도 주스(Real Green Grape Juice) ▲블랙푸드 프라페타(Black Food Frappetta) ▲아이스 스패니쉬 라떼(Iced Spanish Latte) ▲핑크 라임 에이드(Pink Lime Ade)도 리뉴얼 출시한다. 청포도, 라임 등 여름에 즐기기 좋은 열대과일을 취향대로 골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는 2016년 여름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올해도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메뉴로, 상큼한 청포도와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아티제의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음료 8종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와 피로를 잊을 수 있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디저트, 음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제철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시즌 메뉴 개발을 통해 맛과 함께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MD 신제품 ‘아티제 에코백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아티제의 시그니처 컬러인 베이지, 브라운 컬러와 귀여운 일러스트를 활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로 여름 시즌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