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피토메르, 100개 기업 폐쇄몰 공급

피토메르의 정식 판매공급 대행사 HLG는 6을부터 이지웰 및 국내 기업100곳의 사내 복지 폐쇄몰(한국관광공사, KBS, 삼성전자, LG전자, 공무원연금공단, T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삼성SDS, LG U+ 등)에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피토메르 대표상품), 로제비자쥐(피토메르 대표 토너)등 피토메르의 대표 7가지상품을 올해 6월부터 공급 판매할 예정이다.






피토메르의 대표 상품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은 월 2만개 이상의 제품이 소진 될 정도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상품이다.

관련기사



이로써 피토메르를 필요로 하는 구매고객들은 기존의 구매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피토메르의 상품을 판매하기로 한 이지웰 및 기업들은 에스테틱 화장품으로써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국내1위, 세계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피토메르의 화장품을 국내기업의 자사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하여 공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를 진행한 HLG의 황준기 이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현대 사회를 살아감에 있어서 의식주와 같이 없어서는 안될 한 부분으로 자리 메김 한 화장품을 소비함에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되는 고가의 가격으로 몸서리 치고 있다. 한국의 국가 경제를 위하여 항상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많은 근로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소비자로서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 왼편. HLG황준기이사) >< 사진 왼편. HLG황준기이사) >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