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푸드빌 제일제면소, 6주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브랜드 6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6주년 잔치’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22일부터 27일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을 방문해 6주년 홍보물 사진을 보이면 테이블당 제일냉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제일냉면은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등 2종으로 여름철 가장 사랑 받는 제일제면소 인기 메뉴다.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메밀생면을 사용해 찰지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양지를 푹 고아낸 진한 육수에 동치미로 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매콤하게 즐기는 별미다.

한편 제일제면소는 2011년 ‘제일(第一)’, 최고의 면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장인 정신을 담아 면을 만드는 ‘제면소(製麵所)’를 결합해 탄생했다. 지난 6년간 선보인 면 요리만 60여종에 달한다.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 음식과 한국적인 고명을 활용한 면 요리를 주로 선보였다. 우리나라 토종 식재료인 ‘앉은뱅이 밀’을 이용한 칼국수면을 사용하는 등 우리나라 면식(麵食) 문화를 재해석한 면 요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