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마무, '퍼플'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다채로운 매력 '퍼플 레이디'

걸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1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RBW/사진=RBW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에 수록된 5곡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영상 속 마마무는 분위기 있는 모습부터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평범하지 않고 창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컬러의 의미를 지닌 앨범명 ‘Purple(퍼플)’처럼 마마무는 아무나 쉽게 소화해낼 수 없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해냈다.

관련기사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를 시작으로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가 자연스레 이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풍 일렉트로닉 댄스 곡 ‘Finally’,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멤버 개개인의 멋과 개성을 큐티허세로 풀어낸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총 5트랙이 담겨있다.

더욱이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수록곡의 느낌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마무의 한층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4인 4색의 매력을 여지없이 드러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