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기우, 2018 S/S 영국 런던 패션위크 비하인드 컷…‘모델 포스’

2018 S/S 영국 런던패션위크 송지오(SONGZIO,디자이너 송지오)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해 영국 패션계에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 이기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패션쇼를 위해 전날 도착해서 피팅을 하는 배우 이기우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은 무대 위의 서기 전과 또다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풍겼으며 무대 위 에서와의 같은 집중력을 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제이지엔터테인먼트사진=제이지엔터테인먼트


이기우는 헤어메이크업을 전혀 안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보여주고 있으며 평상시와는 다른 섹시한 느낌을 보이고 있다.


특히 장시간의 비행스케줄임에도 피로했을 수도 있었으나 디자이너 송지오와 그 외 스텝들의 무대를 위해 준비하는 것을 오히려 염려하며 그의 따뜻함과 진실함을 느낄 수 있었다 관계자는 말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기우는 지난 10일 2018 S/S 영국 런던패션위크 송지오(SONGZIO,디자이너 송지오) 패션쇼 한국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모델로 참석하여 영국 패션관계자들과 패션쇼를 찾은 영국인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추후 영국에서의 패션 쪽이나 다양한 연예 활동을 기대케 했다.

한편, 이기우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우아진(김희선 분)의 든든한 지원군 강기호 변호사로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때론 엉뚱하지만 마음은 착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