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쌈 마이웨이’ 황복희 정체가 뭐야 네티즌 추측 “갑자기 금수저 엄마 나타나?”

‘쌈 마이웨이’ 황복희 정체가 뭐야 네티즌 추측은 “갑자기 금수저 엄마 나타나?”‘쌈 마이웨이’ 황복희 정체가 뭐야 네티즌 추측은 “갑자기 금수저 엄마 나타나?”




‘쌈 마이웨이’ 황복희의 정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쌈 마이웨이’ 중 여러 모습을 보인 황복희가 박서준, 김지원과 어떤 관계로 나타날지 여러 단서가 전해졌다.


배우 진희경은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에서 고동만(박서준), 최애라(김지원)가 거주하는 남일빌라의 주인 황복희 역할을 맡아 코믹한 연기와 회를 거듭할수록 궁금증을 자극하는 인물을 연기했다.

관련기사



박서준과 김지원의 위기 때마다 나타나 해결사로 나서면서 향후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단서들을 전달했다.

‘쌈 마이웨이’ 황복희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은 “remn**** 애라 엄마 아님 왜냐면 이 드라마 자체가 흙수져들이 현실에 치여 꿈을 포기하고 갑질당하면서 사는데 그래도 꿋꿋이 자신의 꿈을 도전하며 노력하여 마침내 성공한다는 내용이 썸타다 연애하는것과 2가지 핵심으로 끌고 가는건데 여기서 갑자기 결론은 금수져 엄마가 나타난다? 이러면 폭망”,“mije**** 혼숙 절대 금지라서 대천까지오셨군요”,“hyeo**** 애라 엄마는 돌아가신 걸로 설정되어져있는 데 애라 엄마라기보다는 애라 엄마의 친구나 아니면 진짜 전지전능한 뭔가가 있을 것 같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KBS 2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