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가온도담 EWG그린 등급 공식 인증 획득



천연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토탈 케어해주는 자연주의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가온도담’이 2017년 6월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로부터 EWG그린 등급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2016년 5월 임산부 화장품으로 첫 시작을 알린 ‘가온도담’은 런칭 이후 임산부는 물론 2030주부, 아이 그리고 순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여성들의 구매율이 높아지면서 입소문 난 브랜드이다. 이에 힘입어 2017년에는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천연 유래 원료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확대 런칭하게 되었고 최근 EWG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하면서 유해 성분 없는 순한 화장품으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가온도담의 제품 중 EWG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는 스킨케어 3종(청순 오일스킨, 올인원크림, 버블클렌저), 메이크업으로는 틴트 립밤 3종과 틴트 립오일로 총 7종이다.

관련기사



최근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이 확대되고 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화장품 구매 시 기능성에 중점을 두던 여성들도 점차 천연 유래 성분에 관심을 가지고 화장품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메이크업에 관심 많은 아이들이 늘어나면서 미세먼지나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려는 부모들은 더욱 순한 화장품을 찾아 나서고 있어 가온도담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많은 소비자들의 매장 문의와 직접 만나 사용해보고 싶다는 성원에 힘입어 ‘가온도담’은 오는 6월 26일 아리따움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 외에 가온도담은 각종 온라인몰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