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웨덱스웨딩,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7월 8~9일 개최

참가업체 엄격한 심사 거쳐 선발하고 품질보증제 가입



유명 연예인 커플들이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하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스몰 웨딩’, ‘DIY 웨딩’ 붐이 일고 있다. 불필요한 예산과 지출을 줄이고 자신이 원하는 부분에 집중하는 합리적인 웨딩 방식을 선호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웨딩 트렌드에 발맞춰 예비부부의 예산과 취향에 맞춰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본식스냅)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완전 직거래 방식의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덱스웨딩은 오는 7월 8일~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플래너 없이 예비부부 스스로 스드메 업체와 직접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컨설팅 중간수수료가 없어 알뜰하게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것.

㈜웨덱스웨딩이 주최한 만큼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기존 결혼박람회와 차별화를 보인다.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브랜드 업체가 대거 참가해 퀄리티 높은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DIY'를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참가 웨딩 업체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고, 품질보증제도에 가입돼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웨덱스웨딩의 70가지 결혼 진행 메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 점도 눈에 띈다.

관련기사



박람회 현장 혜택 및 이벤트도 풍성하다. 국내 인기 웨딩홀들이 대거 참가하여 직접 상담을 받을수 있다, 또 웨딩홀 무료 섭외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원하는 웨딩홀 섭외리스트를 즉시 받아볼 수 있고 국내 인기 웨딩홀 대관료 무료, 최대 500만원 할인, 축의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예물, 한복, 여행, 예복, 피부관리, 재무설계 등의 혼수 품목을 상담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임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계약고객에게는 ‘2017~2018 결혼준비 설명회’ 참가 기회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 일주일 후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예비부부들에게 전체적인 결혼 진행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우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결혼준비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와 웨딩업체 대표 및 담당자, 웨딩MD가 지원하는 가운데 직접 상담부터 계약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무료관람을 신청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