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부동산114, 부동산 거래부터 입주까지 토탈 서비스 제공

부동산 정보제공 업체 부동산114는 영구크린·보이는이사·한샘리하우스·엘지유플러스 등과 협약을 맺고 자사 중개 회원사를 통해 부동산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이사와 인테리어 등 입주에 필요한 일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One-Stop)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부동산114 회원중개사무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원스톱 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부동산 거래뿐 아니라 포장이사, 이사청소, 인테리어, 통신상품(인터넷·TV 설치) 등에 대해 각 전문업체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견적을 제공받아 가격비교도 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공인중개사가 알플러스(부동산114 회원전용 중개업무 솔루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및 중개회원 가입 문의는 부동산114 상담센터 전화(031-707-0114) 또는 홈페이지(www.r114.com)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부동산114는 지난해 12월 국토교통부에서 주관하는 네트워크형 부동산 종합서비스 시범사업의 서비스 연계업체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부동산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연희 부동산114 본부장은 “단순 중개업을 넘어 주거 및 생활편의, 임대관리 등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