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가인 대학 시절 사진 보니 ‘헉’ 소리 나네! 화나면 연정훈한테 스킨십 제한?

한가인 대학 시절 사진 보니 ‘헉’ 소리 나네! 화나면 연정훈한테 스킨십 제한?한가인 대학 시절 사진 보니 ‘헉’ 소리 나네! 화나면 연정훈한테 스킨십 제한?




지난 9일 밤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연정훈이 출연해 아내 한가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의 ‘밀당’을 언급했으며 “어떤 때는 풀어주는 거 같다가도 확 잡는다. 애정이 없어진 거 같다가도 있고, 왔다 갔다를 잘해서 결혼한 지 13년 됐는데도 정신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연정훈은 유일하게 한가인에게 일방적으로 혼나는 부분이 술자리 문제라고 고백했으며 “사람을 좋아해서 술자리를 갖다 보니 그 부분에서 트러블이 생겼다. 결혼 당시 약속이 12시 전에 귀가하는 거였다”며 “통금이 12시였지만, 지금은 아이 때문에 오후 6시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통금을 어기면 어떤 응징이 있냐는 질문에 “신혼 초에는 스킨십 제한이 있었다. 응징의 강도가 굉장히 크다”고 설명했으며 이를 들은 신동엽은 “연정훈이 스킨십을 좋아하니까 징계를 그걸로 내린 거다. 제일 좋아하는 걸 못하게 하는 거다. 진짜 똑똑하다. 금지가 아니라 제한을 둔다는 게 더 무섭다”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한편, 한가인의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가인이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활약했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미소 짓고 있으며, 20대의 풋풋함이 담겨있으며 과거 사진임에도 촌스러움 없이 예쁜 미모가 특히 한가인은 변함없이 예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