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카카오페이, 이상민과 함께한 ‘카톡무료송금’ 본편 광고 공개

무겁고 어려울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유쾌한 모델과 공감 가는 내용으로 재치 있게 전달

카톡무료송금 광고 스틸컷카톡무료송금 광고 스틸컷


주식회사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는 전속 모델인 이상민과 함께 간편송금서비스 ‘카카오페이 송금’ 본편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송금은 올 여름 카카오페이가 공격적으로 내세우고 있는 핵심 서비스로, ‘카톡무료송금’이라는 서비스 명칭 하에 ‘카톡에서 바로, 톡 보내듯 쉽게’라는 키 카피와 함께 지난 8일 런칭 광고를 집행한 바 있다.

그 후속으로 이번에 공개된 본편 광고는 돈 보낼 일이 유난히 많은 방송인 ‘이상민’을 모델로 앞세워 평소 방송에서 익히 보여져 온 그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녹여 내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다소 무겁고 어려울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유쾌한 모델과 공감 가는 내용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 시청자들이 쉽게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한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광고는 총 3편으로, 돈 벌기는 어려워도 돈 보내는 일은 참 쉽다는 ‘간편송금’편과 계좌번호를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계좌 번호 터치한 번에 송금할 수 있는 기능을 담은 ‘계좌터치’편, 카카오페이 송금의 최대 강점인 평생 송금 수수료 무료 기능을 담은 ‘수수료 무료’편이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페이 광고기획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국민 대다수가 사용하는 카카오톡에서 곧바로 손쉽게 송금할 수 있다는 강력한 서비스와, 최근 궁상민 컨셉으로 손쉬운 송금이 누구보다도 필요한 모델 이상민 간의 만남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카카오페이 본편광고는 올 여름 동안 지상파, 케이블 TV 등 다수의 매체를 통해 전파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