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G2 경기지표와 경기민감주 비중 확대 전략.. 스탁론 효과 더해볼까

중국 경기가 살아날 조짐을 보임에 따라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과 중국의 경기지표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세계의 공장’으로 불리는 중국 제조업 지표들이 일제히 상승하면서 꺼져가던 리플레이션 기대에 다시 불이 붙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제조업 수요가 다시 늘면서 각종 원자재값도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G2의 이러한 경기 회복세는 주춤하던 국내 증시에 다시 원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어 “철강·기계·조선 등 경기민감주를 지속적으로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0%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0%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