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울 접근성 높은 자연친화적 단독형 타운하우스, 파주 ‘헤이리힐스’ 1차 분양



최근 바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도심에 가까우면서도 쾌적한 자연환경과 여유로운 일상을 꿈꾸며 동시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힐링&웰빙 주거지를 찾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한국감정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6년 기준 전국 단독주택 매매건수는 10만9570건으로 전년도 대비 약 6%가 증가했으며, 단독주택 매매 가격도 해마다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 접근성을 모두 고려한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인투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일대에 단독형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 1차 분양을 실시한다. 1차 분양은 1단지 총 18세대 37가구,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는 서울 접근성과 교통망이 뛰어나고 도심 속 아파트처럼 편리한 생활과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며 실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단지에서 2분 거리인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해 20분이면 서울진입이 가능하며, 김포공항, 인천공항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또한 경의선, 광역버스, GTX 등 수도권 교통인프라 접근이 용이하며, 오는 2020년 개통예정인 서울-문산간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전원생활과 어울리는 풍부한 녹지의 주변환경은 물론, 공릉천, 한강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주변으로 헤이리 예술마을, 프로방스마을 등 감성문화공간을 비롯해 경기영어마을, 파주출판단지 등 교육문화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해당 지역은 통일동산 관광특구로 지정돼 파주시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파주 역사, 문화, 생태자원의 활용 및 보존으로 역사공원, 문화공원, 수변공원 등도 신설돼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입주민을 배려한 ‘헤이리힐스’만의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주방 수납공간을 늘려주는 키큰장 수납 악세서리와 아일랜드 서랍장, 편안하게 신발을 갈아 신을 수 있는 벤치형 현관, 워킹케어 선반 등 내부 주방 가구뿐만 아니라 현관에서 욕실까지 모든 마감 인테리어를 한샘특판사업부에서 설계부터 시공까지 모두 진행한다. 더불어 가족구성원, 취미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테라스 공간도 제공해 공간활용을 높여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는 1차 분양에 앞서 오는 8월 A, B타입의 견본주택이 정식 오픈할 계획이며,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