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여심 기다려!"...'청년경찰' 박서준, 오늘(19일) '배우What수다' 출격

혈기왕성한 청춘들의 열정과 거침없는 패기가 돋보이는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의 박서준이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최근 여심을 사로잡은 ‘로코킹’에서 <청년경찰>의 열정 넘치는 경찰대생으로 돌아온 박서준이 오늘(19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예비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 박서준 편은 MC 박경림의 진행으로 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청년경찰> 속 의욕충만 행동파 ‘기준’ 역을 맡아 아낌없이 망가지는 코믹한 모습부터 상남자다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낸 박서준. 공개된 사전 예고 영상에서는 정복을 갖춰 입은 채 등장해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것을 예고,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는 이번 생중계를 통해 그 동안의 필모그래피부터 <청년경찰>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주제로 솔직담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실시간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열 명을 선정해 박서준의 자필 싸인이 담긴 <청년경찰>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예상케 한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