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예 최원명,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주인공 발탁

배우 최원명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연출 한수지 극본 김사라)’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사진= 킹콩 by 스타쉽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예 최원명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 남자 주인공 ‘남사랑’역으로 출연한다. 첫 주연 작품인 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원명은 극중 역사학과에 재학 중인 평범한 대학생 ‘남사랑’역을 맡았다. 남사랑은 여우정(강민아 분), 양승호(김재흥 분)와 학교친구이며, 훈훈한 비주얼에 시크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츤데레’ 매력을 가진 인물. 남사랑은 여사친 여우정을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으며, 후배 안은정(김리은 분)의 사랑을 받아 흥미로운 삼각구도를 이룰 예정이다.

관련기사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는 20대 초반, 서툴기 때문에 솔직하지 못하고, 서툴기 때문에 솔직했던 연애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앞서 시즌1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은 공감 가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제작사 와이낫 미디어 자체 SNS 채널에서 총 800만 조회수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원명은 다방면에서 활동한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JTBC ‘크라임씬2’에서는 꽃미남 탐정 보조로 등장,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MBC ‘위대한 조강지처’와 SBS ‘마녀의 성’을 통해 철벽남과 사랑스러운 연하남 사이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그의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원명이 출연을 확정지은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는 네이버TV와 콬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8월 18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