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 모집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대상으로 8월 ‘아이클레보 반려동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로봇청소기를 체험할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반려동물 털 청소에 애를 먹는 가정의 청소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유진로봇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체험하게 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는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 바로 흡입되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가 탑재돼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특히 털이 많이 내려 앉는 카펫이나 러그 등 청소량이 많은 부위에서는 스스로 감지해 흡입력을 높이는 ‘스마트 터보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돼 털 빠짐이 심한 반려동물 가정에서도 항상 위생적인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펫팸족 서포터즈는 반려묘 혹은 반려견을 키우면서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을 운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아이클레보 오메가 제품 증정 및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실내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계절보다 커지는 여름에 힘든 청소는 로봇청소기로 대체하고 가족들과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로봇은 이번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8월 한 달간 방송과 온라인, SNS를 통해 ‘아이클레보 반려동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29년 로봇전문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