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온앤오프의 데뷔 앨범 ‘ON/OFF’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5개 곡이 수록. 타이틀곡 ‘ON/OFF’를 포함한 수록곡들 모두 프로듀서팀 모노트리가 작업을 했다. 모노트리는 황현, 이주형, G-HIGH, 신아녜스, 추대관 등 실력파 작사, 작곡가들이 모인 프로듀싱 회사로, 샤이니 ’방백‘, 레드벨벳 ’데이 원(DaY 1)‘, 인피니트 ’그리움이 닿는 곳에‘, 소녀시대 ’첫눈에‘ 등 특색 있고 완성도 높은 곡들로 아이돌들을 비롯해 마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모노트리가 보이 그룹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지며, 신인 보이 그룹 온앤오프와의 시너지가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는 특색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B1A4와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켜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신예로, 25일 공개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첫 티저 이미지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데뷔 앨범 ‘ON/OFF’는 오는 8월 2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