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마이틴 시헌 “아스트로 MJ와 친해…형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

마이틴이 데뷔 쇼케이스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와 수록곡 ‘꺼내가’ 무대를 선보이고 앨범 토크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마이틴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MYTEEN GO!’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마이틴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MYTEEN GO!’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먼저 팀의 리더를 맡은 은수는 “숙소에서부터 설레서 잠을 못 잤다. 오늘 처음 앨범이 공개되고 기자님들 앞에서 공연을 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떨려서 머릿속이 하얘졌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태빈 역시 “오늘만을 위해 노력했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천진은 “리허설 할 때까지만 해도 실감이 안 나서 떨리지 않았는데 본무대 올라오니까 떨린다. 열심히하겠다”고, 시헌은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형과 누나들을 보면서 저렇게 되고 싶다는 포부를 가졌다. 특히 아스트로의 MJ 형과 친한데 먼저 데뷔하고 잘 되는 모습을 지켜봤었다”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마이틴은 가수 백지영, 공민지, 유성은, 김소희 등이 속해있는 뮤직웍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모든 사람들이 한 번씩은 거치게 되는 10대의 재미있고 즐거운 기억들만 떠오르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신준섭, 한슬, 천진, 시헌, 이태빈, 은수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돼있다.

한편 마이틴은 오늘(26일) 정오 데뷔 미니앨범 ‘마이틴 고!(MYTEEN GO!)’를 발매했다.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열어 첫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